우리들 이야기

종강파티 비용 절약해 아이들 교육후원금 기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7-10 10:58 조회93회 댓글0건

본문


 

2017년 7월 4일(화)에 청운대에서 올마이키즈 자선 House Concert가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청운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종강행사 비용을 절약하여 저개발국의 어린이들의 교육비로 기부하자는 의견에 따라 이루어진 자발적인 행사였습니다.

청운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은 국제글로벌CEO과정과 공.항만물류CEO과정으로 이 날 종강행사에는 100여분의 관계자분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이 행사는 작년에 네팔에 도서관 마련기금을 후원해주신 신명호(회장)님이 우리만 즐기는 행사보다는 타인을 도울 수 있는 의미있는 자리를 만들어보자는 의견을 내셨고 동문분들께서 기꺼이 응하셔서 이루어졌으며, 모든 행사의 공연자분들 또한 재능기부를 하시어 비용을 모았다고 합니다.

 

인천주니어클럽 레드켓 어린이응원단의 멋진 오프닝 공연에 이어 소프라노 신현선님의 감동적인 공연과 유앤아이앙상블의 색소폰공연, 서도 소리 정은희님의 정겨운 국악공연 그리고 마지막으로 강병철과삼태기의 멤버인 박기상님의 메들리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에 모두 마음과 눈과 귀가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축사를 해주신 청운대 김학소 대학원장님도 이 번 행사를 시작으로 계속 의미있는 자리를 마련하면 좋을것 같다는 소감을 밝히셨습니다.

함께 동참해주신 많은 분들께서도 많은 격려와 지지의 말씀 보내주시는 감사하고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결연후원

 

"부모의 마음으로 아이의 손을 잡아주세요!"
‘후원자와 배움의 기회를 갖지 못하는 저개발국가의 어린이를 1:1로 결연하여 고등학교 졸업까지 후원합니다. 교육을 통해 스스로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가난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게 합니다. 매월 3만원으로 아이 한 명을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아동추천서 접수 : 해외에 파견되어 있는 수도자를 통해 추천서를 접수 받습니다.
결연 : 결연후원을 신청하신 회원과 1:1로 결연을 맺어드립니다.
아동액자 발송 : 후원아동의 사진과 정보가 담긴 액자를 보내 드립니다.
아동 소식 발송 : 후원아동의 성장보고서를 연1회 보내드립니다.
편지 나누기 : 후원아동이 편지를 보내면 이메일이나 우편을 통해 보내 드리며 아동에게도 편지를
보내실 수가 있습니다.


후원하기

교육후원

 

"마을이나 지역의 교육기반을 지원합니다!"

개개인의 아동의 교육만으로는 교육을 통한 변화를 이루어내기 어렵습니다.
아이의 질적인 교육이 가능하도록 교육기반이 함께 성장해야 하며, 또한 교육을 통해 성장한 아이가 다시 발전의 밑거름이 될 기반이 있어야 합니다.
이 과정이 부족하면 개개인의 교육은 성공할지라도 아이가 속해있는 마을이나 지역의 발전으로 이어지지 못하고 인재들이 해외로 나가게 되는 것을 빈번히 봅니다.
아이의 교육을 통한 성장이 개인의 성장에서 그치지 않고 마을을 살리고 지역을 살리는 자립의 순환구조를 이루기를 희망합니다.

교육후원은 금액에 상관없이 가입 시 정하신 금액을 정기적으로 후원하시고 그 금액을 모아 마을이나 지역의 교육기반을 지원합니다.

특별후원은 5백만원 이상의 고액후원으로 사용처를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시설

학교건립 / 도서관 건립

교육운영

방과후 교실 / 급식 / 도서실

의료보건

구충제 / 영양제 / 기초의약품

교육시설 지원

학교 정수시설

지진으로 붕괴된 네팔의 학교에 오염된 식수를 통한 전염병 방지를 위해 정수시설 설치.
총 12개 학교에 설치하였으며, 3개월 동안
수질 검사 모니터링 결과 식수 적합 판정.

학교 재건 및 기자재 지원

지진으로 붕괴된 네팔의 학교를 재건하고 교실, 컴퓨터실, 과학실, 유치원의 기자재를
지원. 유치원 8학급, 초등~고등 24학급

교육운영 지원

 
공부방 운영

캄보디아 방과후 교실 및 이동 교실 지원. 쓰레기 매립지 마을을 포함한 작은 시골마을의 아이들의 교육을 위한 교실을 운영.
현재 300여명의 아동의 수업을 진행중.

 
병원부설 교실운영

풍토병에 걸려 병원에 장기입원중인 코트디브와르 아이들의 교육 단절을 막기위해 병원내에 교실을 운영 입원아동 및 내원 아동이 수업을 진행중.

 
급식지원

당장의 배고픔 보다 오늘과 다른 내일을 꿈꾸며 주린 배를 안고 열심히 공부하는 아이들에게 한끼의 점심 급식을 지원. 네팔의 산골 학교와 캄보디아의 결손가정 및 시골 유치원 지원.

 
영양제 및 기초의약품 지원

영양섭취 부족한 아이들을 위한 영양제 지원 및 기초의약품 지원.

후원하기